
[뉴스핌=김민정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5월 10일까지 캐논의 최고급 렌즈인 ‘L시리즈' 렌즈를 구입하면 일정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주는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는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캐논의 최고급 렌즈인 'L시리즈' 렌즈 14종 중 1대를 구입하면 최대 25만원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1인당 최대 2대의 렌즈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단, 동일 기종의 경우는 한 대만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두 번째는 해당 렌즈와 함께 풀프레임 DSLR 카메라 2종(▲EOS 5D Mark3 ▲EOS 6D)중 1대의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40만원, 렌즈 두 대와 바디 한 대를 구매했을 경우에는 최대 62만원까지 현금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는 지난 20일부터 5월 10일 사이에 구매한 제품에 한해 5월 1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하나의 아이디 당 렌즈는 최대 2개, 바디는 최대 1대까지(렌즈와 함께 구매 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다수의 제품을 구입했을 경우 금액이 높은 제품을 기준으로 캐시백을 지급한다.
캐시백은 이벤트 종료후 한 달 내에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대상 제품은 캐논 홈페이지(www.canon-ci.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김민정 기자 (mj7228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