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박신양 캠핑카 [사진=SBS 영상 캡처] |
[뉴스핌=이슈팀] 배우 박신양 캠핑카가 공개됐다.
박신양은 8일 방송된 SBS '강심장'에 출연해 자신이 소유한 캠핑카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MC 신동엽은 "박신양이 촬영장에 항상 캠핑카를 갖고 다닌다"고 밝혔다.
이어 공개된 박신양의 캠핑카는 독창적인 디자인에 알루미늄 소재로 이뤄져 있었다. 해당 캠핑카는 A사에서 나온 8천만 원 상당의 캠핑카로 매우 가벼운 것으로 알려져있다.
박신양의 캠핑카 사진이 공개되자 함께 출연한 배우 김형범은 "박신양 캠핑카는 신혼살림이 가능할 정도"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신양은 또 이날 방송에서 "박신양 FUN장학회에서 내 얼굴이 새겨진 컵 1만 개를 제작했다. 드라마나 영화 촬영하다 보면 밤을 많이 새지 않느냐. 그 순간 재밌게 할 게 없을까 고민하던 중 유명 커피브랜드 로고를 차용한 커피컵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그는 "해당 커피브랜드에서 '왜 우리 브랜드 로고 쓰느냐'라고 우리에게 물었으면 좋겠다. 그러면 우리 장학회가 유명해지지 않겠느냐"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박신양, 김정태, 김형범, 김정화, 유현상-최은희, 유하나-이용규 부부, 정가은, 바로, 산들, 은혁, 지숙, 박경림, 붐, 변기수, 양세형, 정주리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펼쳤다.
[뉴스핌 Newspim] 이슈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