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조현미 기자] 욕실제품 전문기업 로얄&컴퍼니(구 로얄TOTO, 대표 박종욱)가 7월 문화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좌는 국내 최고의 건축·인테리어 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체계적인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한다.
7월에는 인테리어 심화 강좌를 3회에 걸쳐 진행한다. 11일 열리는 1회자 강좌에서는 유명 건축가이자 로얄&컴퍼니 논현동 사옥을 설계한 민현식 교수가 '건축의 아름다움'을 주제로 강의를 갖는다.
이어 18일에는 한국실내건축가협회 부회장을 역임한 윤혜경 소장이 '홈 인테리어'를 주제로 현재 홈 인테리어 트렌드와 스타일을 전하고 향후 트렌드를 소개한다.
마지막 강의날인 25일에는 계원예술대학 실내디자인학과 교수 겸 사단법인 한국공간코디네이션협회 회장인 이선화 교수가 '공간 코디네이션’을 주제로 전세계 주거 공간의 트렌드 적용 사례를 강의할 예정이다.
또 '윈터홀릭' 저자로 잘 알려진 윤창호 사진작가가 초보자를 위한 DSLR카메라 작동법과 유용한 촬영법에 관해 3주에 걸쳐 강의한다.
모든 강좌는 로얄&컴퍼니 강남구 논현동 사옥의 갤러리로얄에서 열린다. 인테리어 심화강좌 및 사진강좌 참가비는 3회에 10만원이다.
강의 신청은 갤러리로얄(02-3218-6400), 로얄&컴퍼니 홈페이지(www.iroyal.kr) 및 블로그(http://blog.naver.com/royal_story)에서 할 수 있다.
▶ "왕의 귀환" 주식 최고의 별들이 한자리에 -독새,길상,유창범,윤종민...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조현미 기자 (hmch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