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손희정 기자] SK-II가 '셀루미네이션 에센스'에서 더욱 진보된 기술력으로 선보인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가까운 거리에서도 자신 있는 마이크로 광채 피부를 선사해 주는 광채 화이트닝 에센스이다.
'오라 픽셀 브라이트 칵테일 콤플렉스'를 함유해 미세한 피부 톤의 차이를 맞춰줄 뿐 아니라 피부 결을 촘촘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력한 스팟 화이트닝 솔루션으로 지난해 출시했던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에 이어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콘센트레이트'를 출시한다.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와 SK-II 화이트닝 스팟 스페셜리스트 콘센트레이트로 구성된 스팟 스페셜리스트 시리즈는 3단계의 테크놀로지를 통해 깨끗한 피부로 가꾸도록 도와준다.
SK-II 화이트닝 신제품은 SK-II가 입점된 백화점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올해 화이트닝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구성의 화이트닝 세트를 판매한다. SK-II 화이트닝 최초로 75ml의 대용량 셀루미네이션 에센스 EX를 출시하고, 100개 한정수량의 세트로 판매될 예정이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손희정 기자 (sonh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