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정탁윤 기자] 확인영어사(대표 김상우)는 영어교육 기업인 DYB최선어학원과 영어 온라인 프로그램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DYB최선어학원은 1993년 대치동을 본원을 시작으로 현재 14개의 직영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확인영어사는 DYB최선어학원이 16여 년간 일선 영어교육 현장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집결해 개발한 교재를 온라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확인영어사는 DYB최선어학원으로부터 공급받은 콘텐츠를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의 온라인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출시할 계획이며, 이를 최선어학원 산하 서울 및 수도권 14개 직영학원에 우선 공급할 방침이다.
동시에 최선어학원의 협력학원과 확인영어 가맹학원, 신규 가맹학원까지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김상우 확인영어사 대표는 “학생들에게 경쟁력 있는 온라인 프로그램을 공급하고자 하는 최선어학원의 니즈와 프로그램 고급화 전략을 위해 양질의 콘텐츠를 필요로 하는 확인영어사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져 이번 계약을 체결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디지털교과서, iBT공인인증시험 등 점점 온라인 기반 교육 환경이 중요시 되는 상황에서 경쟁력 있는 오프라인 콘텐츠를 온라인 프로그램화 함으로써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