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메모리아' 시리즈는 2 가지 모델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를 사용해 USB메모리를 넘어 패션 아이템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스와로브 모델의 경우 스와로브스키사의 오리지널 'ROUND STONE CRYSTAL' 7개를 사용해 주얼리의 느낌을 강하게 어필했으며, 체스의 경우 모던한 디자인으로 세련됨을 강조하기 위해 유색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남성 구매자들이 특히 선호하고 있다.
이 두 제품 모두 무게가 5g미만의 세계 최소형(12.5x27.5x2.9mm)으로 스타일리쉬함을 더해 더욱 각광받고 있다.
또한 USB '메모리아' 고품격의 디자인 뿐만아니라 기능적 측면에서도 기존 USB메모리와는 다른 강점을 갖고 있다.
8-stack기술을 적용한 신개념의 COB(one chip solution)타입의 USB로 용량은 현재 1GB~32GB까지 출시됐으며, COB타입의 32GB USB는 국내 최초로 이번에 선보이게 된 것이다.
용량이 32GB가지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COB칩의 두께는 1.40mm로 초슬림함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외부금속은 반무광 백도금 소재로 풀메탈프레임을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방수, 방진, 정전기에 대한 강한 기능을 추가시켰다.
동운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다소 딱딱한 IT부품 이미지에 트랜드를 반영한 주얼리 개념을 접목시켜 기능면과 디자인면을 모두 충족시켜 소비자 수준에 맞는 고품격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구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이를 중심으로 선도적인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극대화 시켜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USB 메모리아 시리즈는 현재 일본, 미국, 프랑스, 이탈리아, 스위스, 남아공, 싱가포르, 태국, 중국 등 여러 나라와 수출상담을 활발히 펼치고 있으며 빠른 시간 내에 좋은 성과를 올릴 것으로 크게 기대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dong-woon.co.k)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 구매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용산 전자상가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