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십 포인트 최대 15만 추가 적립
정부 환급사업과 중복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삼성전자는 최신 가전을 부담 없이 구독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구독 페스타'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 기간 'AI 올인원 2.0' 요금제 신규 고객은 총 구독 금액의 최대 8%를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로 받는다. 일부 모델 구독 시 첫 달 구독료에 해당하는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 |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서초점에서 최신 가전 제품을 부담없이 구독할 수 있는 'AI 구독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
2개 이상 제품을 구독하면 기존 혜택에 더해 품목당 3만 포인트를 추가 증정한다. 기존에는 최대 5만 포인트가 제공됐다.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는 필터 교체와 내부 청소 등 방문 케어 수요를 고려해 15만 포인트를 별도 지급한다. RWP70F15AN 정수기 모델 한정이다.
또 행사 혜택과 함께 정부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사업' 대상 제품을 구독하면 최대 30만원까지 10% 환급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AI 올인원 2.0' 요금제 구독 고객 전용 케어 서비스 '블루패스'도 강화됐다. 세탁기, 냉장고, TV 등 주요 품목은 고객이 원하는 날짜·시간에 맞춘 설치가 가능하다. 일부 제품은 제한되거나 유상일 수 있다. 당일 오전 주문 시 당일 설치가 가능한 '오늘 보장 설치' 서비스도 10월부터 제공된다.
이외에도 ▲제품 고장 시 신속한 방문·점검이 가능한 'A/S 패스트트랙' ▲스마트싱스 세팅 ▲AI 사전케어 알림 ▲하나 더 서비스 등으로 설치부터 사후관리까지 편의성을 높였다.
김용훈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AI 구독 페스타'와 '으뜸효율 가전 환급행사'를 함께 활용하면 고효율 가전을 합리적으로 마련할 수 있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