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사 52곳 참여…오션월드·CGV·Google AI 등 포함
매일 아이스커피 무료 쿠폰 제공, 슈퍼투쁠데이 특별 혜택도
소상공인 응원 소비인증 이벤트도 실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LG유플러스는 4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8월 제휴사를 52곳으로 확대하고, 고객 맞춤형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밝혔다.
주요 혜택으로는 오션월드(50%), 서울랜드(55%), 롯데월드 부산(40%), 아쿠아필드(40%), 뽀로로파크(66%), 아일랜드 캐슬, 원더파크 등 테마파크 할인과 함께, 다운타우너·오뚜기몰·베어유·전남친순대·메디코치 등 다양한 제휴처가 포함됐다. 새롭게 추가된 Google AI Pro 3개월 이용권도 주목된다.
'유플투쁠데이' 행사에서는 주차별로 고정 제휴 혜택이 제공된다. 1주차에는 오션월드(워터파크+구명조끼 50% 할인), 서울랜드(파크 이용권 55% 할인), 2주차에는 배달의민족×자담치킨(2만2,000원 이상 주문 시 1만1,500원 할인), 파파존스(방문포장 50% 할인) 등이다.
![]() |
사진은 유플투쁠 인기 혜택인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LG유플러스 직원이 8월 혜택을 소개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
지난달 통신사 최초로 시작된 '매일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 할인 쿠폰' 프로모션은 8월에도 연장된다. VIP 등급 이상 고객은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유플투쁠 운영일 8일 간 매일 오전 11시에 컴포즈커피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20일 '슈퍼투쁠데이'에는 CGV 유플투쁠 세트(팝콘M+콜라M), 스파오 2만 원 할인권, 파파존스 50% 할인, 야놀자 국내외 숙소 3만 원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같은 날 청년층 대상 '유쓰데이' 행사에서는 컴포즈커피 생초콜릿 라떼 증정과 밀리의서재 1개월 이용권이 준비된다.
LG유플러스는 지역상생 캠페인의 일환으로 소상공인을 응원하는 소비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컴포즈커피 전 지점에서 구매한 영수증을 캡처해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 대상에는 지역사랑상품권, 소비쿠폰 등으로 결제한 내역도 포함되며, 당첨자에게는 컴포즈커피 굿즈와 팥절미 밀크쉐이크 등이 제공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바캉스 맞춤형 혜택을 강화하고, 유플투쁠만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전달하고자 제휴사를 확대했다"며 "고객 관점에서 유의미한 멤버십을 지속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