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최주은 기자] 애경(대표이사 고광현)의 프리미엄 식품브랜드 헬스앤은 오는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우리동네 소방서와 소방관을 응원합니다’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방서와 소방관을 응원하는 이벤트로 AK LOVER 홈페이지에서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우리 동네 소방서 응원이벤트는 내가 살고 있는 동네 소방서에 감사의 응원글을 남기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42명을 선정해 당첨자의 이름으로 당첨자가 지정한 소방서에 애경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 1박스(60포, 20만원상당)를 보내준다.
우리 동네 소방관 응원이벤트는 개인적인 사연이 있는 소방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하고, 당첨자의 응원메시지와 함께 당첨자의 이름으로 헬스앤 브이24 관절탄탄 1세트(13만원상당)를 해당 소방관에게 보내준다.
당첨자는 17일 AK LOVER 홈페이지에서 발표하며, 제품은 다음날 당첨자의 이름으로 일괄 배송된다.
우리동네 소방서에 발송되는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분말 타입의 요거트로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신개념의 영양간식이다.
또 우리동네 소방관에게 발송되는 헬스앤 브이24 관절탄탄은 관절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하루 2알 섭취만으로 관절 통증 완화 및 뼈 건강을 관리할 수 있어 소방관의 관절 건강 유지에 좋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AK플라자, 쿠팡, 티몬, 분스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헬스앤 브이24 관절탄탄은 CJ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뉴스핌 Newspim] 최주은 기자 (june@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