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윤창 김진 웹툰으로 열애를 암시해 화제다. [사진=김진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 중] |
[뉴스핌=황수정 인턴기자] 웹툰작가 김진(34)이 자신의 웹툰을 통해 웹툰작가 이윤창(28)과의 열애를 암시해 화제다.
22일 김진은 자신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를 통해 '타임인조선' '2013 전설의 고향' 등으로 유명한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웹툰에 따르면 김진과 이윤창은 술자리에서 처음 만났고 2차로 이동하던 중 이윤창의 큰 키를 본 김진은 풍선 인형을 떠올렸다.
또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이 이미 알고 있다고 답해 묘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귀가하며 두 사람의 집이 지하철로 7정거장밖에 차이가 안난다는 사실을 알게됐다.
김진의 웹툰이 공개 된 후, 네티즌들은 김진과 이윤창이 사귀는 사이일 것으로 확신하는 분위기다.
특히 김진이 자신의 웹툰에 대해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설명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앞서 김진 작가는 전작 '아랫집 시누이'에서도 이윤창 작가와의 연애에 대한 복선을 깔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윤창 김진 열애설에 "이윤창 김진 열애설, 대박 복선이네" "이윤창 김진 열애설, 축하합니다" "이윤창 김진 열애설, 웹툰에 알리다니 재밌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인턴기자(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