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연춘 기자] 맥도날드(대표이사 조 엘린저)는 한국 진출 25주년을 기념하여 ‘맥너겟(McNugget) 20 조각’을 새로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맥너겟 20조각은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간식으로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또한, 기존에 제공하던 스윗앤사워 소스와 스윗칠리 소스 외에 허니머스터드 소스와 바비큐 소스도 새롭게 선보이게 되어 고객들은 총 4가지 다양한 맛의 디핑 소스와 함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맥너겟 20조각의 가격은 7000원이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전국 방방곳곳을 돌며 맥도날드 쿠폰을 제공하는 맥너겟 게임 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주어진 시간 내에 맥너겟 차에 부착된 불이 들어 온 버튼을 터치하면 성공하는 게임으로, 한 게임당 최대 세 명이 함께 참여할 수 있다.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는 맥너겟 게임 차는 전국 번화가를 중심으로 5월 3일부터 26일까지 전개된다.
맥도날드 마케팅팀 조주연 전무는 “한국 진출 25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고객들이 사랑하고 즐겨먹는 인기 간식 메뉴인 치킨을 친구, 가족, 동료들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맛으로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맥너겟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lyc@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