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OCZ테크놀로지(www.ocztechnology.com)의 국내 수입원인 아스크텍(대표: 신형식 www.ask-tech.com/ocz)은 아카데미 시즌을 맞이하여 2월 초 OCZ SSD(Solid-State Drive) 전제품 가격 인하키로 한데 이어 인기 모델인 어질리티3(AGILITY3) SSD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월 29일까지 알루미늄 SSD 브라켓(NT-AL200D)을 무상 증정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대상인 어질리티3(AGILITY3)는 OCZ의 주력 제품인 버텍스3(VERTEX3)와 같은 펌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25nm MLC 낸드플래쉬를 사용하여 버텍스3(VERTEX3)와 소폭 차이를 둔 제품이다. 최대 읽기 속도 525MB/s와 최대 쓰기 속도 500MB/s을 자랑하는 본 제품은 60GB, 90GB, 120GB, 240GB의 용량으로 판매 중이다.
OCZ의 양대 산맥이라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어질리티3(AGILITY3)와 버텍스3(VERTEX3)는 이미 한국 시장 판매만 3만대에 달할 정도로 국내 사용자층이 많은 제품이다.
OCZ SSD는 타 브랜드와 달리 소비자들의 다양한 수요에 맞춰진 제품 라인업과 높은 성능, 그리고 타사 대비 가격 경재력 등을 최대 장점으로 꼽을 수 있으며, 금번 진행되는 캠패인 역시 이벤트성 할인 판매를 넘어선 지속적인 OCZ 브랜드만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아스크텍 담당자는 전했다.

이번 캠페인 행사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엘씨디존, 피씨포올, 이프라이드, 나인존, 마이피씨샵, 아이티엔조이, 피씨닥 등 컴퓨터 전문 쇼핑몰에서 진행되며, 이외에도 아이코다와 아이클럽을 통해서 OCZ 레이드(RAID) 패키지 특별할인 행사 등을 진행 중에 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