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장순환 기자]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신학기를 맞아 오는 3월 15일까지 소니코리아 디지털카메라 제품 및 핸디캠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신학기에 어울리는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우월한 시작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파 제품 중 DSLT 카메라 알파 65와 미러리스 카메라 NEX-5N, 사이버샷 TX55, TX10 카메라, 최신 핸디캠 5종(CX190/CX200/CX250/PJ260/PJ580)을 구입한 대상에게 해당된다.
제품을 구입한 뒤 2월 7일부터 오는 3월 15일까지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 정품 등록 후 사은품을 신청하면 개별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DSLT 카메라 알파 65와 NEX-5N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하는 모든 고객은 신학기에 어울리는 인케이스의 스타일리시 백 팩과 클래식한 디자인이 빛나는 헤링본의 카메라 크로스백, 추가 배터리 FW50(또는 FM500H) 중 1가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 사이버샷 TX55, TX10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 시 추가 정품 배터리(NP-BN1)가 증정되며, 핸디캠 역시 해당 모델 구매 후 정품 등록을 하면 촬영한 영상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는 10만원 상당의 피나클 편집 소프트웨어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 모델인 알파 65는 보급기 중 가장 빠른 초당 10매 연사 속도와 완벽한 오토포커싱을 제공하는 풀타임 실시간 AF 시스템으로 어떤 순간에도 움직이는 피사체를 정확하고 빠르게 촬영할 수 있다.
또한, 렌즈교환식 카메라 중 세계 최초로 초당 60 프레임, 24 프레임 방식의 풀 HD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여 영화같이 아름답고 부드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동영상 촬영 중에도 수동 모드를 사용할 수 있어 보다 자유로운 촬영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우월한 시작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주식투자로 돈좀 벌고 계십니까?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장순환 기자 (circlejang@newspi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