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강필성 기자] 대상FNF 청정원(대표 이상철)은 부드러운 한치살과 새우로 만든 일본식 딤섬 ‘청정원 한치슈마이’, ‘청정원 새우슈마이’ 총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슈마이’는 만두의 본고장인 중국의 샤오마이(만두)에서 유래된 음식으로, 잘게 썬 한치로 덮어진 외관은 하얀 꽃송이를 연상케 한다. 입안에 넣었을 때 느껴지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
출시된 ‘청정원 한치슈마이’와 ‘청정원 새우슈마이’는 신선한 한치와 새우, 고급명태살, 계란, 양파 등이 풍성히 어우러져, 어린이 영양 간식으로 매우 좋다.
특히, 주재료인 한치에는 타우린, 비타민E 등 혈액순환에 좋은 영양소가 많아 건강식을 찾는 성인들에게도 제격이다.
냉동제품으로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며, 찜 혹은 튀김 등으로도 즐길 수 있다.
‘청정원 한치슈마이’, ‘청정원 새우슈마이’의 제품가격은 각 5200원(240g).
대상FNF 서명현 CMG3팀장은 “한치,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로 만든 이색 딤섬인 ‘슈마이’를 한국에서도 맛보실 수 있게 됐다”며,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는 영양식인만큼, 식사대용, 간식용, 술안주 등 다양한 상황에서 빛을 발하는 이색 요리가 돼 줄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수익률대회 1위 전문가 3인이 진행하는 고수익 증권방송!
▶검증된 전문가들의 실시간 증권방송 `와이즈핌`
[뉴스핌 Newspim]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