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네이버페이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8일까지, 설 맞이 '복주머니 포인트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주머니를 클릭하면 랜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친구에게 공유하거나 대출비교, 머니스토리 읽기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복주머니가 쏟아지는 '부스터'를 모을 수 있다. 복주머니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Npay 모바일 앱에서 적립 받을 수 있다.

세뱃돈을 받은 10대 사용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28일까지 세븐일레븐, 이마트24, GS25, CU 등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10대 전용 Npay 선불카드인 '머니카드Y'에 현금 2000원을 충전한 후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2000원 받기' 버튼을 누르면 포인트 2000원을 즉시 적립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충전 한 후,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금액 조건 없이 '머니카드Y'로 결제하면 3월 15일에 1000원이 추가 적립된다.
지난 12월 출시된 '머니카드Y'는 만 12세~18세 전용의 선불카드로, 선불충전금인 Npay 머니와 포인트를 본인 명의의 실물카드로 소지하여 온·오프라인 어디서나 간편하게 결제하고 포인트 적립도 받을 수 있다. 연휴 기간 동안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를 위한 App Store(앱스토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rom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