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내 '달콤커피' 콘셉트 오브젝트 업데이트
온오프라인서 컬래버 메뉴·한정 굿즈 판매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위메이드맥스는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힐링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에브리타운'이 다날에프엔비 카페 브랜드 '달콤커피'와 함께 가을 시즌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에브리타운' 이용자와 '달콤커피' 고객 모두를 위한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로 기획됐다.
![]() |
| 위메이드맥스는 모바일 힐링 SNG '에브리타운'이 카페 브랜드 '달콤커피'와 함께 가을 시즌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위메이드맥스] |
먼저 '에브리타운' 게임 내에는 '달콤커피' 콘셉트를 반영한 신규 오브젝트가 업데이트된다. 커피 전문점 2종과 테마파크 5종, 조경물 2종, 특별 바리스타 브링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되며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달콤커피 노랑 커피트럭' 조경물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에브리타운' 특별 컬래버 메뉴를 선보인다. 메뉴는 에브리 브링 세트(골드 고구마 라떼와 플레인 크레이프 롤)와 에브리 타니 세트(큐브와 당근 크림치즈 케이크) 2종이며, 세트를 구매하면 에브리타운 인게임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달콤커피'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컬래버 굿즈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세트는 ▲실리콘 컵코스터 ▲캐릭터 리유저블 컵 ▲브링&타니 스티커 ▲드립백 ▲바닐라 라떼 스틱 ▲인게임 쿠폰 등으로 구성됐으며 이벤트 기간 총 300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이호대 위메이드커넥트 대표는 "일상의 휴식을 선사하는 '에브리타운'이 '달콤커피'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 안팎에서 따뜻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유저들이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에브리타운'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브리타운'은 2013년부터 현재까지 한국 및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SNG로, 12년 동안 약 16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흥행작이다. 농장을 만들고 가꾸며 친구들과 다양한 플레이를 즐기는 소셜 시뮬레이션 요소와 높은 접근성, 특유의 감성적 분위기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