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12월 31일까지 사전컨설팅 신청 대상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테이션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브랜드인 소노아임레디는 사전장례컨설팅 서비스를 올해 안으로 이용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제단 비용을 추가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소노스테이션 소노아임레디의 사전장례컨설팅은 장례 발생 이전에 장례 절차, 예상 비용, 장지(봉안·묘지) 선정, 사전 준비 사항 등 장례 전반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장례 발생 시 미리 상담 받았던 사항이 원스톱으로 인계돼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 |
| 소노아임레디는 사전장례컨설팅 서비스를 올해 안으로 이용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제단 비용을 추가 지원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사전장례컨설팅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소노아임레디] |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전컨설팅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내년 1월 말까지 소노아임레디의 상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약 20만원 상당의 제단 비용을 추가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자는 소노아임레디 상품에 미리 가입한 고객뿐만 아니라 장례식장 현장에서 즉시 가입하는 고객 및 비회원까지 모두 포함하며, 자세한 신청 및 이용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접수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테이션 관계자는 "소노아임레디의 사전장례컨설팅은 사전 상담부터 장례 행사까지 원스톱으로 연결되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라며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 장지 선정 등 장례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스테이션은 그룹사인 대명소노그룹과의 시너지 확보를 위해 이달 1일 사명(옛 대명스테이션)과 브랜드명(옛 대명아임레디)을 각각 '소노스테이션'과 '소노아임레디'로 변경한 바 있다.
nrd@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