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콘텐츠 '솔로 레이드 던전', '육성 시즌' 추가
신규·복귀 유저 성장 지원, 20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이스트게임즈는 자사의 장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카발 온라인'이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전 예약은 이날부터 오는 29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크리스탈 바이크', '율의 던전 입장권 교환 티켓', '플래티넘 윙', '블레싱 비드–플러스' 등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 |
이스트게임즈는 자사 MMORPG '카발 온라인'이 서비스 20주년을 맞아 실시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이스트소프트] |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가 혼자 도전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솔로 레이트 던전'이 추가된다. 해당 던전은 또 다른 세계선의 네바레스에서 마왕 '페이트런'을 저지하며 트랜센더 스킬을 강화하는 신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색다른 도전과 성취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생성 캐릭터를 위한 부스팅 시스템인 '육성 시즌'도 열린다. 시즌 기간 200% 경험치 버닝 혜택과 성장 버프가 적용되며 한정 시즌 미션을 완료하면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해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20주년을 기념해 신규 및 복귀 유저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와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스트게임즈 관계자는 "20년 동안 '카발 온라인'을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20주년 업데이트가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랜 시간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