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혜택과 할인, 가족 단위 고객 겨냥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자신만의 '추구미'를 찾는 트렌드에 발맞춰 신세계백화점은 온가족의 '추구미'를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1일 밝혔다. 유통사 최초로 팝업스토어를 선보이며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는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할인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있는 신세계 센트럴 시티에서 10월 1일부터 9일까지 아디다스 팝업스토어가 개최된다. 아디다스 팝업은 주로 성수동과 한남동에서 진행됐지만 백화점에서는 처음이다. 'STADIUM TO STREET'를 주제로 한 이번 팝업은 아디다스의 다양한 스포츠 및 패션 제품을 소개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 아디다스 팝업. [사진=신세계백화점 제공] |
이어 황금연휴 기간 동안 신세계백화점이 국내 최초로 '비밀의 아이프리' 팝업스토어를 개장한다. 이 팝업은 강남점 지하 1층 특별 행사장에서 오는 7일부터 19일까지 열리고 가족 단위 고객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비밀의 아이프리는 한국과 일본에서 공동 제작한 게임 및 애니메이션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날 다양한 추석 테마의 오리지널 일러스트와 굿즈를 선보인다.
MZ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도 신세계백화점에서 1일부터 19일까지 행사에 참여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신백 멤버스 페스타'에 참여하며 최대 7%의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뷰티 페어와 관련된 행사도 예정되어 있다. 오는 16일부터 26일에는 '옥토버 뷰티페어'가 열리며 리워드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전문 편집샵 시코르에서는 'K-뷰티페스타'를 개최하고, 주요 브랜드의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2025년 추석 연휴 기간 11개 점 (강남점, 타임스퀘어점, 사우스시티, 센텀시티점, 대구신세계,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마산점, 김해점, 광주신세계, 의정부점, 천안아산점)은 추석 전날인 5일과 추석 당일 6일에 휴점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은 추석 당일 6일과 익일 7일, 하남점은 추석 당일인 6일 하루만 휴점한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