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부터 10일까지 VOD 20% 할인 쿠폰 매일 제공, 최대 10장
모바일 구매 고객에 B캐시 1,100포인트 추가 적립
B tv+ 고객 대상 한국시리즈 티켓·뮤지컬 티켓·상품권 경품 이벤트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SK브로드밴드는 30일,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B tv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우선 다음 달 1일부터 10일까지 '추석 연휴 맞이 매일 받는 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하루 한 장씩, 최대 10장의 VOD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B tv 이벤트 메뉴에서 내려받아 원하는 콘텐츠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다. 모바일 B tv에서 VOD를 구매하면 B캐시 1,100포인트도 추가 적립된다.
할인 대상에는 '좀비딸', '전지적 독자 시점', '판타스틱4: 새로운 출발', '노바디2', '악마가 이사왔다' 등 최신 영화와 인기 콘텐츠가 포함됐다.
![]() |
[사진=SK브로드밴드] |
이와 함께 오는 10월 1일부터 12일까지 '한국시리즈, 황금 티켓을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B tv+ 신규·기존 고객은 한국시리즈 2차전부터 최종전까지 경기 직관 티켓(최대 60명), 뮤지컬 '맘마미아' 티켓(15명), 신세계상품권 3만 원권(100명), 영화예매권(150명) 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는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를 가족·지인에게 공유하면 자동으로 이뤄지며, 당첨자는 다음 달 20일 B world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오는 10월 13일까지 전국 21개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B tv 우리동네광고'를 무상 지원한다. 이를 통해 각 점포는 인근 지역에 무료로 TV광고를 송출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추석 연휴 동안 B tv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즐기고, 동시에 지역 상권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