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 신규 론칭 트레일러 공개
10월 10~13일 파이널 비공개 테스트…참여 신청 시작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가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MIMESIS)'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출시 일정을 오는 10월 27일로 확정하고 신규 론칭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메시스'는 지난 6월 비공개 베타 테스트와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특히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인기 데모 4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게이머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 |
크래프톤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가 신작 협동 공포 게임 '미메시스'의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출시 일정을 오는 10월 27일로 확정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크래프톤] |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신규 맵과 몬스터, 자원(스크랩)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친구들과 협동 플레이를 하면서 플레이어의 목소리와 행동을 모방하는 '미메시스' 인공지능(AI)와 심리전을 경험할 수 있다.
렐루게임즈는 얼리 액세스 출시 전인 오는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파이널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진행한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안정성을 검증하기 위한 최종 점검 단계로, 미메시스 공식 디스코드와 스팀 공지를 통해 참가 신청 등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미메시스'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에게는 '커뮤니티 현지화(로컬라이제이션) 챌린지'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커뮤니티 챌린지는 단순한 번역 검수를 넘어 이용자가 직접 의견을 제시해 오번역이나 문화적 맥락 차이를 개선하는 참여형 현지화 방식으로 오는 10월 14일까지 진행된다. 렐루게임즈는 이를 통해 이용자들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 더 높은 몰입감을 제공할 계획이다.
렐루게임즈 관계자는 "미메시스는 친구들과 함께하는 협동 속에서 신뢰가 가장 큰 함정이 되는 순간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얼리 액세스를 통해 전 세계 게이머들과 본격적으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