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어 도전·클랜 플레이 등 한달간 이벤트 진행
여기어때와 협력, 여행 상품권·한정판 굿즈 보상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다음 달 10일까지 약 한 달간 특별 이벤트 '부스트 투게더(BOOST TOGETHER)'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스트 미션'과 '투게더 미션',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부스트 투게더 이벤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된다. 부스트 미션에서는 최고 티어 달성 시 최대 28장의 래플 티켓을 얻을 수 있고 투게더 미션에서는 출석과 클랜 미션을 통해 하루 최대 18장의 티켓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누적 티켓 수량을 확인하고 실시간 응모를 통해 당첨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도전과 보상이 연결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 |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오는 10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특별 이벤트 'BOOST TOGETHER'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크래프톤] |
이번 이벤트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여기어때가 협력해 마련했다. 경품으로는 최대 100만원 상당의 여기어때 여행 상품권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한정판 굿즈가 준비돼 있다. 게임 내에서는 여기어때 CM송을 활용한 프로모션 영상과 보이스 카드가 제공되며 여기어때 앱 인증을 완료한 선착순 5000명에게는 의상과 헤어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과 협업 중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오는 19일 'PUBGM X G-DRAGON' 전용 아이템을 새롭게 출시한다.
전용 아이템은 ▲의상 세트 2종 ▲총기 스킨(M24, M16A4) ▲프라이팬 ▲이모트 3종(HOME SWEET HOME, POWER, TAKE ME) ▲프로필 및 테두리 등 지드래곤의 개성을 담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