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2배·골드 3배 등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신규 월드 추가
전설 무기 파편·형상·정령 등 고가치 보상 제공
업적 기반 '칭호 시스템' 도입, 결사 콘텐츠 확장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월드 '레전드부스팅'을 열고, 추석을 맞아 고성장 지원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24일 넥슨은 자사 개발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월드 '레전드부스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월드는 일반 렐름과 평화 렐름으로 구성되며, 경험치 2배·골드 획득량 3배 등 성장 혜택이 월드 전체에 적용된다.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되는 전용 이벤트에서는 '전설 무기 파편 상자'와 전설 등급의 형상·탈것·정령을 지급해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 |
[사진=넥슨] |
이와 함께 '칭호' 시스템과 결사 콘텐츠 '별빛 해방전 2단계'가 추가됐다. 칭호는 콘텐츠 참여 결과나 업적 달성에 따라 주어지는 명예 보상으로, 토벌·결사 던전·유니버스리그 순위 등에 따라 획득 가능하다. '별빛 해방전 2단계'는 '시간틈바귀' 지역에서 진행되며, 보스 몬스터 '별빛 성운의 군주', '별빛 하늘고래' 등을 처치하면 '별빛 심연석', '절대자 장비 인장' 등을 얻을 수 있다.
추석 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열린다. 다음 달 15일까지는 접속 보상으로 얻는 '달 조각'을 퍼즐판에 모아 '흰색 복토끼 형상', '영웅 잿빛 찬란한 강화 주문서', '영웅 형상/탈것 소환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0월 22일까지는 '세계의 틈' 이벤트 던전에서 몬스터 '굴땃쥐'를 처치해 얻는 '한가위 주화'로 'WP 교환권–정령', 전설 특화 아퀴룬 조각, 영웅급 주문서, 심연 정수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넥슨 측은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월드와 이벤트를 통해 빠른 성장과 도전 요소를 동시에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