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극대화 위한 특별 혜택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SSF샵의 1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온라인으로는 22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또한 운영할 예정이다.
SSF샵은 '10주년 파티'라는 테마 아래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구성했다. 브랜드 릴레이 딜에는 총 100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인기 브랜드는 4회차에 걸쳐 특가를 선보인다. 또 첫 구매 고객을 위한 특가 웰컴딜과 데일리 랜덤 선물 코너를 통해 할인쿠폰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 |
SSF샵 10주년 파티 로고.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는 성수동 스테이지35에서 이날부터 10월 12일까지 운영된다. 이곳에서는 설치미술가 빠키와 협업하여 10주년 기념 작품을 전시하며, 모델 신현지와 함께 '셀럽의 옷장' 컨셉의 공간도 구성된다. 팝업스토어 2층에서는 신현지가 선택한 다양한 의상을 쇼룸 형식으로 선보인다.
SSF샵의 이벤트는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QR 코드를 통해 온라인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SSF샵은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이어 10월 14일부터 11월 4일까지는 'K패션 대표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열 예정이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온라인영업사업부장 김동운 상무는 "지난 10년 동안 SSF샵은 프리미엄 패션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왔다"며 "앞으로도 K패션을 대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