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제품 특별가·맞춤 혜택 제공
관심등록·라이브 방송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드리미 테크놀로지는 G마켓과 함께 '드리미 로봇대전 in 빅세일'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16일간 진행된다.
드리미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주요 라인업을 특별가로 선보이고 경품과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드리미 공식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관심등록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1000원 네이버 N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며, 등록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바우처를 증정한다.
![]() |
[사진=드리미] |
행사 기간 동안 X50s 프로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악세사리 패키지가 제공된다. 신제품 '매트릭스 10 울트라'와 '아쿠아 10 울트라 롤러' 구매 고객은 맞춤형 소모품과 포토후기 작성 시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다. X50 시리즈도 합리적 가격에 준비했다.
오는 16일 오후 9시 G마켓 빅세일 라이브 방송이 열린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별 특별가격과 구매 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총 24명이 선정돼 리보 음식물처리기, 헤어글로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을 받는다. X50s 프로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보온 물걸레 패드 4장과 전용 악세사리 패키지가 추가 제공된다.
드리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대표 로봇청소기를 합리적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경험할 기회"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s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