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도시 콘셉트 신규 3종 맵 추가
첫 동물 캐릭터 '자브' 출시 이벤트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블로믹스는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물 도시 콘셉트의 신규 채널 '애니멀 빌리지' 콘셉트에 맞는 신규 맵 3종과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아기자기한 동물 마을을 배경으로 한 '웰컴 애니멀 빌리지', 주행 중 초성 퀴즈를 풀고 뒤에서 쫓아오는 돼지 주민에게 잡히지 않도록 달리는 '출발 배달의 런너' 맵이 포함됐다.
![]() |
블로믹스는 라온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가 여름 시즌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블로믹스] |
또 협동형 맵인 '잠입 애니빌 보안관청'도 오픈돼 각종 장애물을 돌파하고 팀원들과 협력해 동물형 보스 '김꽃분'을 쓰러뜨려야 한다.
애니멀 빌리지 채널 이용 시 획득 가능한 기여 포인트와 코인은 게임 내 상점인 '빌리지 마트'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도록 보상 시스템도 강화됐다.
테일즈런너 최초의 동물 캐릭터인 '자브'도 정식 출시됐다.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자브는 친근하고 발랄한 매력을 지녔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인 '자브의 반가워유 미션 노트'를 통해 자브 관련 칭호와 말풍선 등 아이템을 얻는 임무 수행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 콘텐츠인 '자브와 산책'도 공개됐다. 특정 맵에서 총 8단계 경주를 자브와 함께 겨루며 먼저 골인하면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브 전용 복장과 아이템을 수집해 옷장에 등록하면 누적 포인트에 따라 독특한 추가 보상이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프레스티지 등급 아이템인 '일리피아', '애니멀 드림'과 레전더리 등급 아이템 '엔젤캣'이 추가됐으며 상점 내 퍼스널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한 복장 '애니멀 아카데미'도 만날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