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또래오래, 8월12일까지 제휴 프로모션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컴투스홀딩스는 자사 모바일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F) '소울 스트라이크'와 농협목우촌 치킨 '또래오래'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되며 룰렛 이벤트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과 더불어 치킨 주문 시 할인이 가능한 앱 포인트를 제공한다. 3종의 또래오래 '소울 스트라이크 컬래버레이션 세트'를 주문하면 룰렛 게임에 20회 참여할 수 있는 실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 |
컴투스홀딩스는 자사 모바일 방치형 RPF '소울 스트라이크'와 농협목우촌 치킨 '또래오래'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컴투스홀딩스] |
게임 내에서는 요리 아이템인 '또래오래 달콤 치킨'과 '또래오래 치즈볼'도 선보인다.
이 밖에도 새롭게 열리는 이벤트 던전 '환상의 해변 축제'에서는 정해진 시간 동안 소라게를 처치하고 얻은 재화로 풍성한 보상과 신규 영혼장비 등을 소환할 수 있다. 14일 미션 이벤트에서는 '신화 동료 소환권' 등 다양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유물의 각성 레벨에 따라 능력치 슬롯이 열리는 '유물 각성 어빌리티'도 도입한다. 유물 어빌리티는 '광기의 마멋' 콘텐츠에서 얻을 수 있는 '잊힌 숲의 유산'으로 더 높은 능력치를 노릴 수 있다. 강력한 신화 유물 '백우선'이 새롭게 추가되며 정복자 스테이지, 고블린 소굴, 마수의 미궁 단계 확장을 통해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