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무기 장착으로 무기 잠재력 개방
이벤트 스토리 '프시' 및 월드보스 레이드 시즌 8도 시작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라인게임즈는 27일,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 신규 캐릭터 '바다의 이스킨데룬'과 이벤트 스토리 '프시'를 추가하고,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크' 클래스의 신규 캐릭터 '바다의 이스킨데룬'은 안타리아의 13 암흑신 중 '바다의 신'으로, 전투에서 초필살기 '밍밍 웨이브'를 사용하며, 전용 무기인 '밍밍 페네트라'를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캐릭터의 전투 능력이 더욱 강화된다.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프시'도 업데이트됐다. '프시'는 자신이 누구인지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이야기로, 게임의 몰입도를 높이는 콘텐츠로 등장했다.
![]() |
[사진=라인게임즈] |
이번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에는 6단계가 추가되었으며,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8이 시작되었다. 더불어,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와 '낭천' 2종은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돼 더욱 강력한 성장을 지원받을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오는 6월 10일 점검 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 여신의 이야기' 이벤트를 통해 '바다의 이스킨데룬'과 '전쟁의 샤크바리' 캐릭터의 이야기를 플레이하고, 주사위 진행에 따라 '캐릭터 소환권' 120개와 '투명한 오팔'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바다의 이스킨데룬'의 성장 미션을 완료하면 '랭크업 재료'와 '전직 재료', '발현 재료(라즈나이트)' 등을 제공한다.
'죠안 카트라이트'와 '낭천' 2종에 대한 '이너 브레이크 발현 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캐릭터를 소환하면 '이너 브레이크' 발현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이 추가 제공된다.
더불어 '특별 전투 훈련', '특별 데일리 이벤트', '일일 접속 이벤트'도 마련되어, '캐릭터 소환권', '기억의 파편', '방어구 재련석', '금빛 룬 상자', '비트', '엘드', '용사의 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PC 구글 플레이 게임즈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