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제휴점 및 회원 전용 통장 출시
스포츠 콘텐츠 특화 금융상품 공동 기획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9일 놀유니버스와 '금융과 여가를 연계한 디지털 금융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은 9일 놀유니버스와 '금융과 여가를 연계한 디지털 금융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사진=하나은행] 2025.05.11 dedanhi@newspim.com |
놀유니버스는 NOL, NOL 티켓, NOL 인터파크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여행, 여가, 문화 분야에서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종합 플랫폼 회사이다. 이들은 항공, 숙소, 패키지, 교통 서비스를 포함해 공연, 전시, 스포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나은행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독자적인 금융 서비스를 놀유니버스의 여가 플랫폼과 결합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놀유니버스 제휴점 및 사용자 대상 신규 통장 출시에 나서고, 골프와 축구 등 스포츠 콘텐츠를 특화한 금융 상품을 공동으로 기획하기로 했다.
하나은행과 놀유니버스의 협업 상품은 올해 하반기부터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놀유니버스 플랫폼 전용 통장을 개설한 손님에게는 향후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리워드 혜택이 제공될 계획이다.
이호성 은행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금융과 여가의 융합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여 손님의 생활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손님 경험 혁신을 위해 생활금융서비스의 범위를 넓혀 나가겠다"고 전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