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까지 CBT 신청 접수
PC·모바일 동시 지원, 메인 스토리·퀘스트 체험
참여 이벤트 통해 기프트카드 등 보상 제공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웹젠이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비공개 베타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8일, 웹젠은 오픈월드 액션 RPG 신작 '드래곤소드'의 비공개 베타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테스트는 이달 28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총 6일간 진행된다.
드래곤소드는 웹젠이 올해 정식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인 신작으로, 지난해 '지스타 2024'에서 첫 공개돼 국산 오픈월드 기대작으로 주목받았다. 이번 CBT에서는 PC와 모바일 플랫폼 모두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오픈월드 환경 내에서 메인 스토리와 퀘스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 |
[사진=웹젠] |
CBT 신청은 드래곤소드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이달 27일 발표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을 일정 수준까지 진행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챌린지 이벤트 2종과 출석 보상,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등도 함께 열린다.
또한 CBT 참가자는 설문조사와 버그 제보, 건의사항 제출 등을 통해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웹젠 측은 "이번 CBT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정식 출시할 계획"이라며 "참여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사전에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소드 브랜드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