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강필성 기자] 옥션은 추석을 앞두고 명절 준비에 나선 고객들의 실속 있는 쇼핑을 돕고자 생활용품, 가공제품, 정육, 과일, 생선 등 다양한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이고 할인쿠폰, 복수배송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특급상품들만 엄선한 ‘추석선물대전’ 코너에서는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과일과 한우, 생활용품세트, 홍삼, 건강식품 등 대표 상품들을 오는 23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농협 안동사과 천안성환배 혼합세트 7kg’를 54% 할인된 가격 3만1900원에 선보이며 ‘대구축협 팔공참한우 1+등급 냉장구이세트 2kg’는 32% 할인한 18만9000원에 ‘애경 희망1호 생활용품세트’는 45% 할인된 가격 5500원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조선궁중 대천김 10봉 세트’는 37% 할인된 가격 6900원에 판매하는데 10세트 구매 시 1세트를 덤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웅진식품 발효홍삼 장쾌삼원(750ml/9900원)’을 50%, ‘비타민하우스 칼슘 비타민D(2병/8900원)’를 5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배송을 기다리지 않아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e쿠폰’도 최대 55% 할인 판매하고 있다.
![]() |
| <사진제공=옥션> |
최대 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도 마련됐다. 홈플러스에서는 1천원 할인쿠폰 3장을 증정하며,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CJmall에서는 각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신한, 현대 등 7개 카드사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장바구니 기준 20만원 이상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옥션은 선물을 여러 곳으로 배송하는 명절 구매 양상에 맞춰 지난 설부터 복수배송 서비스를 론칭하고 배송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복수배송’은 한 번의 주문으로 최대 30곳까지 배송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주문서 단계에서 각 배송지와 제품 수량을 설정할 수 있어 배송지가 여러 곳이어도 한번에 주문과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엑셀 파일 업로드를 통해 다수의 배송지를 일괄 등록할 수 있어 일일이 입력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옥션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구성은 물론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특가상품 및 할인쿠폰, 카드사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통해 명절준비로 인한 비용 부담을 크게 덜 수 있을 것”라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강필성 기자 (feel@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