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영화 ‘표적’의 제작기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배우 류승룡, 이진욱, 유준상, 김성령의 액션 연기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표적’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빠르고 강렬한 액션 장면으로 시작하는 영상은 류승룡, 이진욱, 유준상, 김성령의 액션 연기 모습들을 담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동시에 리얼 액션 연기에 도전한 배우들의 코멘트가 더해져 재미를 배가시킨다.
특히 ‘표적’ 최성겸 무술감독은 “원신 원컷 장면이 있었는데, 저도 류승룡 배우한테 놀랐다”며 류승룡의 완벽한 액션 연기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등장하는 도심 로케이션 영상에서는 폐놀이공원, 쇼핑몰, 광역수사대 세트 등 다양한 장소들을 보여주며 도심 속 주인공들의 추격전을 실감 나게 표현하고자 했던 제작진의 노력을 고스란히 전해준다.
마지막으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했던 촬영 현장의 모습이 담겨있다. 카메라 밖에서 서로에게 장난도 치고 격려해가며 촬영을 끝낸 ‘표적’의 배우들이 선보일 환상적인 연기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표적’은 의문의 살인 사건에 휘말린 남자 여훈(류승룡)과 아내를 구하기 위해 그와 위험한 동행을 하게 된 의사 태준(이진욱), 그리고 이들을 쫓는 두 형사가 펼치는 36시간 동안의 숨막히는 추격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30일 개봉.
[뉴스핌 Newspim] 장주연 기자 (jjy333jjy@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