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안정환 아들 아빠어디가2 멤버 확정 [사진=SBS E!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 방송 캡처] |
[뉴스핌=대중문화부] 축구선수 안정환이 '아빠어디가2' 멤버로 확정된 가운데 안정환 아들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안정환의 부인 이혜원은 지난해 5월 방송된 방송된 SBS E! 새 육아 교육 리얼리티쇼 '하이힐을 신고 달리는 엄마'에 아들 안리환 군과 함께 출연했다.
당시 이혜원은 아들 리환군과 함께 캐스팅 된 것과 관련해 "섭외가 들어왔을 때 정말 상상도 못했다. 둘째가 약간 꼴통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왜 그런 단어를 쓰는지 모르겠는데 남편이 쓰는 단어다. (안정환이) '야 꼴통' 이러면 리환이가 '네'하고 대답한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혜원은 또 "이 아이를 데리고 방송을 한다고? 못하겠다고 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데. 꼴통이어서 안 된다고 했다"며 리환 군의 짓궂은 성격을 설명했다.
한편 6일 MBC 측은 MBC '일밤-아빠 어디가2' 멤버에 김진표, 류진, 안정환이 새롭게 합류하고 김성주, 성동일, 윤민수가 잔류한다고 밝혔다. 네티즌들은 김진표 류진 안정환과 2세의 아빠어디가2 멤버 확정에 큰 기대감을 나타냈다.
[뉴스핌 Newspim] 대중문화부 (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