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김지나 기자] 교원그룹이 추석을 맞아 내달 16일까지 고객 감사 大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원의 건강식품 브랜드인 '교원건강엔', 화장품 브랜드인 '마무', '고스란히 담을 예' 중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교원건강엔'의 효소홍삼원, 효소홍삼지를 구매하면 효소홍삼원 10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효소홍삼원은 면역력 증진과 피로회복,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트러블 피부를 위한 '마무 티케어(mamu T care)'는 여름철 따가운 햇살에 피부가 상한 여성에게 적합하다. 티케어 크림 1개 구매시 클렌저 1개가, 세럼 1개 구매시 토너 1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남성을 위한 선물로는 '마무 옴므'가 있다. '마무 옴므'는 면도로 매일 자극 받는 남성의 피부 안정과 수분 유지를 위한 화장품으로, 클렌저, 로션 중 1개를 구매할 경우 스킨 1개와 함께 클렌저, 스킨, 로션 샘플이 담긴 지퍼백이 증정된다.
그 외에도 ‘마무 헤어테라피’ 샴푸액이나 트리트먼트 크림 구매 고객에게는 헤어테라피 트리트먼트 크림 1개가, ‘고스란히 담을 예’ 수액 또는 유액 구매 고객에게는 진액 1개와 ‘마무 옴므’ 샘플 3종 지퍼백을 준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최근 장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실속형 추석 선물을 찾는 알뜰 고객의 문의가 늘어나 이번 추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김지나 기자 (fresh@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