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핌=김기락 기자] 한국지엠이 20일과 21일 양일간 경기도 가평 휴림 가족 오토캠핑장에서 ‘제3회 쉐보레 RV힐링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오토캠핑 참가 신청을 받고 추첨으로 100 가족을 선정했다.
또 캠핑 마니아뿐만 아니라 처음 캠핑에 도전하는 사람들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각종 캠핑 장비들을 무료로 제공했다.
이경애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러브 세이프티 러브 쉐보레’ 를 슬로건으로 내건 쉐보레가 고객들과 따뜻한 인생의 매 순간을 함께 하고자 가족과 자연 속에서 힐링(healing)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행사 취지에 대해 말했다.
참가자들은 ▲힐링 스트레칭 ▲허브티 시음 ▲자갈길 산책 등 자연 친화적인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심신을 치유했다.
한편 쉐보레의 대표적인 RV 차량인 7인승 ALV(Active Life Vehicle) 올란도는 역동적인 SUV 스타일링과 세단의 안정적인 승차감, 가족을 위한 넓은 실내공간 및 실용성을 겸비하고 2013년형 모델 출시 후 한층 강화된 편의사양과 새로운 외장 컬러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캡티바는 다이내믹한 주행성능뿐만 아니라 강인하면서 세련된 유러피언 디자인과 세계적인 수준의 안전성을 바탕으로 진정한 SUV로 각광 받고 있다.
▶ `분양속보` 대명리조트(콘도) 1200만원대 파격 분양!
▶ 글로벌 투자시대의 프리미엄 마켓정보 “뉴스핌 골드 클럽”
[뉴스핌 Newspim] 김기락 기자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