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릉=뉴스핌] 이형섭 기자 =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이 22일 강릉과학산업진흥원과 경제환경국, 상하수도사업소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았다. 이번 업무보고에서는 각 부서의 현황과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와 각 분야의 발전 방안을 공유했다.
onemoregive@newspim.com

[강릉=뉴스핌] 이형섭 기자 = 김중남 강릉시장 당선인이 22일 강릉과학산업진흥원과 경제환경국, 상하수도사업소에 대한 업무보고를 받았다. 이번 업무보고에서는 각 부서의 현황과 향후 계획에 대해 논의와 각 분야의 발전 방안을 공유했다.
onemoregive@newspim.com
사진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