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거래 수수료 0.01%~0.0125%로 우대 적용
[서울=뉴스핌] 윤채영 기자 = iM증권은 2027년 1월 25일까지 비대면 스마트지점 젠포트 서비스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iM증권에 따르면, 젠포트는 온라인 자산관리 핀테크 기업인 ㈜뉴지스탁과 제휴를 통해 제공하는 국내 주식매매 투자전략(포트폴리오) 제작 서비스로, 투자자가 직접 투자전략을 제작하여 매매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투자자는 본 서비스를 통해 펀더멘탈 등 600여 개의 요소를 활용하여 본인만의 투자전략을 구성할 수 있으며, 최대 10개의 계좌를 활용하여 각기 다른 10개의 투자전략을 제작 및 적용해 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iM증권 스마트지점(비대면)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젠포트를 통해 투자전략을 구성 후 국내 주식 거래를 진행하면 국내 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율을 0.0125%로 우대해 적용한다.
이와 더불어 MTS 등 iM증권의 온라인 매체를 통해 국내 주식을 직접 거래하는 경우 최초 첫 번째 등록 계좌는 0.01%, 이후 등록된 계좌는 0.0125%로 수수료를 특별 우대하여 제공한다. 특별 우대 수수료 혜택은 직전 3개월 내 젠포트를 활용해 투자전략 구성 및 주식매매를 진행하면 지속해서 적용한다.
젠포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투자자는 iM증권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 후 젠포트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그램을 개인용 PC에 설치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과 유의사항 등은 iM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ycy1486@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