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가희 기자 = 삼성증권은 오는 3월 31일까지 연금저축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자산 형성과 투자를 응원하는 '연금저축 스타트-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연금저축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Welcome 이벤트 ▲Re-start 이벤트 ▲연금저축 Level-up 이벤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삼성증권 연금저축 계좌 신규 고객을 위한 'Welcome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고객이 입금 인정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에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순입금 시 모바일상품권 5000원권을 달성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연금저축 계좌 복귀 고객을 대상으로 한 'Re-start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은 2024년 말 기준 연금저축 잔고가 100만원 이상이었으나, 2025년 연금저축 계좌 순입금액이 10만원 미만인 고객이다. 해당 고객이 입금 인정 기간 내 연금저축 계좌에 3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순입금할 경우 모바일 상품권 5000원권이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저축 Level-up 이벤트'가 진행된다. 연금저축계좌 순입금액 규모에 따라 혜택이 차등 지급되며, 최대 5억원 이상 순입금 시 모바일 상품권 100만원권을 달성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벤트 순입금액 조건은 신규 입금, 타사연금 이전금액, 만기 된 ISA를 연금으로 전환한 금액을 모두 합산해 산정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연금저축 계좌는 노후 자산 형성에 있어 중요한 수단인 만큼, 고객들이 부담 없이 시작하고 꾸준히 이어갈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연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kgml925@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