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분 설 선물 패키지 상품 첫 선
[서울=뉴스핌] 김신영 기자 = 동아제약의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Orthmol)이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월 12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설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단독 기획 상품과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설을 맞아 처음 선보이는 '오쏘몰 이뮨 30일분 설 기프트 패키지'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이며, 상품 구성에 따라 최대 2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기프트 패키지는 오쏘몰의 시그니처 컬러인 네이비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패턴 디자인을 적용해 명절 선물용으로 적합한 구성과 디자인을 갖췄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오쏘몰 이뮨 7일분 1+1기획'은 5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남성과 여성 맞춤형 영양 설계 제품인 '오쏘몰 바이탈 m/f 30일분'은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속 있는 구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기획 상품도 선보인다. '이뮨 30일분'과 '바이탈 7일분(m/f 선택 가능)'을 결합한 혼합 구성과 '이뮨 30일분'에 '아일로 콜라겐 8일분'을 더한 구성 등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반영한 다양한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건강을 전할 수 있도록 네이버 설 선물 전용 기획 패키지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오쏘몰과 함께 병오년 새해의 힘찬 기운을 주고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독일 명품 비타민'으로 불리며 이중제형 멀티비타민의 열풍을 일으킨 오쏘몰은 2020년 '오쏘몰 이뮨'을 시작으로 2023년 성별맞춤 영양설계 제품인 '오쏘몰 바이탈 m/f'를 선보이며 국내 멀티비타민 시장 판매 1위를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sykim@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