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뷰티 브랜드 매스티나를 운영하는 프롬바이오는 '매스틱 퍼펙트 앰플'이 지난 25일 홈앤쇼핑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성과로 해당 제품이 홈쇼핑 채널 내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다. 매스티나 매스틱 앰플은 매 시즌 리뉴얼을 거듭하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매스틱 퍼펙트 앰플은 2025년 2월 첫 론칭 이후 현재까지 누적 매출 700억 원을 돌파하며 홈쇼핑 채널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성장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기미 케어를 중심으로 한 제품 효능과 고기능 포뮬러가 홈쇼핑 고객층과 맞물리며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다. 해당 제품은 매스티나의 핵심 원료인 화이트매스틱을 70% 함유한 제품으로, 집중적인 기미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화이트매스틱은 프롬바이오코스메틱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독점 브라이트닝 성분으로, 시즌별 구성과 채널 특성에 맞춘 전략이 반복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매스티나 관계자는 "홈앤쇼핑 매진 성과는 제품 경쟁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동시에 확인한 결과"라며 "아마존을 비롯한 글로벌 플랫폼 진출을 통해 K-뷰티 브랜드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판매를 확대하는 등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규 시장으로 지속적인 도전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스티나는 홈쇼핑 채널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유통 확장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미국 아마존에 이어 멕시코 아마존 진출 계약을 체결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매스티나는 전 세계 아마존 플랫폼 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카테고리 중 하나로 평가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도약하고 있다.
nylee54@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