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컨테이너·바리케이드·소화기 등 신규 요소 공개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위메이드맥스는 26일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The Midnight Walkers)'의 스팀 얼리 액세스를 예고하는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오는 29일 공개되는 얼리 액세스에 앞서 게임 속 세계관과 전투가 벌어지게 된 배경을 중심으로 작품의 설정과 방향성을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영상은 전장 '리버티 그랜드 센터'를 관리하는 인물의 내레이션으로 시작해, 플레이어가 전장에 진입하게 된 배경과 게임에서 반복되는 전투·탈출 구조가 형성된 이유를 서사적으로 풀어냈다.
트레일러에는 '미드나잇 워커'들의 전투와 탈출 장면과 함께 얼리 액세스 버전에 새롭게 추가되는 좀비 컨테이너, 바리케이드, 소화기 오브젝트 등 업데이트 요소도 담겼다. 영상 후반부에는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특수 대형 좀비가 등장하며, 플레이어와의 대치 장면을 통해 전투 흐름과 긴장감을 강조했다. 해당 대형 좀비는 얼리 액세스 기간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유저들이 '미드나잇 워커스'의 세계관과 전투 맥락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제작했다"며 "영상에 담긴 감정선과 긴장감이 실제 플레이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게임 완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드나잇 워커스'는 이달 29일 오전 11시 스팀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동시 공개된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디스코드 커뮤니티를 통해 이용자 의견을 수렴해 게임을 고도화한 뒤 연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을 이어갈 계획이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