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7클럽' 회원 전용 프리미엄급 브랜드 상품 선봬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SSG닷컴은 설 명절 선물 수요가 본격화되는 시점을 앞두고 오는 2월 1일까지 일주일간 다양한 화장품을 초특가 할인 및 증정 행사로 선보이는 '뷰티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 두 차례 열리는 타임딜 특가전에서는 겔랑 아베이 로얄, 랑콤 제니피끄, 에스티로더 갈색병, 시세이도 쿠션, 비오템 올인원, 르네휘테르 샴푸 등 프리미엄급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선물하기 좋은 메종 마르지엘라 향수와 조 말론 런던, 몰튼 브라운 바디케어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아이레시피, 시아랩, 살랑 드 파리 등 브랜드 신상품을 배송비만 지불하고 체험할 수 있는 상품 체험단 행사도 마련했다.
26일 오후 8시 지방시 뷰티·에스티로더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오는 27일과 28일에는 각각 입생로랑, 랑콤 등 쓱라이브(SSG LIVE) 특별 방송이 이어진다. 방송 중에는 쓱닷컴 단독 특가와 라이브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행사 기간 이마트몰과 신세계몰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5% 상품쿠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15%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할인쿠폰은 쓱세일 엠블럼이 표기된 뷰티 상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8%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쓱세븐클럽 멤버십 회원 전용 뷰티 상품 3종도 선보인다.
시슬리의 에센스로션 기획세트와 두피세럼 기획세트, 로에베퍼퓸 바디 케어세트를 구매하면 시슬리는 파우치를, 로에베퍼퓸은 미니 캔들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쓱세븐클럽 회원은 시슬리, 로에베퍼퓸, 딥티크, 메종 프란시스 커정 등 뷰티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2% 쿠폰도 받을 수 있다.
SSG닷컴 관계자는 "설 명절 선물로 적합한 인기 뷰티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폭넓게 준비했다"며 "쓱세븐클럽에 가입하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