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특별 라이브 방송 진행…제품 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경동나비엔이 서울과 광주광역시에 체험 매장 '나비엔 하우스' 3개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하우스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에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다양한 경품과 특별 할인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은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나비엔 하우스'는 경동나비엔의 보일러, 제습 환기청정기, 주방기기, 숙면매트와 모기업 경동원의 월패드, 스마트 홈 시스템, 도어락, 방화문 등 다양한 생활환경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이다. 실제 주거 환경과 유사한 공간에서 제품 설치 상태와 작동 과정을 경험할 수 있다. 또 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맞춤형 제품 추천은 물론, 설치·유지보수 및 구독 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 2023년 12월 남양주와 의정부를 시작으로 제주, 진주, 서울, 광주까지 '나비엔 하우스' 매장을 7개로 확대했으며, 이후 다양한 지역으로 매장 수를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신규 매장은 지역별 소비자 특성을 반영해 차별화된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나비엔 하우스 동대문점'은 수도권 고객이 쉽게 방문할 수 있는 접근성이 강점으로, 온라인을 통해 정보를 접한 고객의 오프라인 체험을 적극 연계한다.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검색 기반 유입이 많은 지역 특성에 맞춰 체험과 상담 과정도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광주광역시 북구 주거단지에 위치한 '나비엔 하우스 북광주점'은 나비엔 매직 주방기기 체험을 강화한 매장이다. 인덕션과 후드 등 주방기기 제품을 폭넓게 전시해 비교 체험이 가능하며, 인근에 인테리어 업체가 분포하고 있어 함께 방문하기 편리하다. 광주 서구의 '나비엔 하우스 광주시스템점'은 스마트 홈 시스템 체험에 특화된 매장이다. 월패드, 도어락, 방화문 등 스마트 홈 제품과 보일러와 제습 환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연동한 통합 솔루션 체험도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은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2일 오전 11시와 오후 8시에 '나비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며, 상담 예약을 통해 방문 후 2월 말까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나비엔 매직 멀티 광파오븐'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제습 환기청정기, 나비엔 콘덴싱 ON AI 보일러, 3D 에어후드 가운데 2개 이상의 품목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 SNS에 업로드하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경동나비엔 공식 온라인 플랫폼 '나비엔 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stpoems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