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까지 58% 할인가로 사전 예약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생활가전 전문 기업 ㈜아이닉(대표 정건영)이 웹예능 '의적단'을 통해 2월 출시를 앞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i90 맥스제로(MAX ZERO)'를 선공개하고 1월 20일(화)까지 58% 할인가로 사전 예약을 받는다.

올해 2기를 맞은 '의적단'은 방송인 장성규와 조나단이 출연해 브랜드의 곳간을 유쾌하게 털어내며 시민들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전하고 기부를 통해 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콘텐츠다. 출연진은 아이닉 본사를 방문해 i90 맥스제로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i90 맥스제로는 청소기의 본질인 흡입력과 배터리 성능을 최대치(MAX)로 끌어올리고 사소한 불편함까지 해소(ZERO)할 수 있는 기술력을 집약한 플래그십 모델이다. 18차 완판 신화를 기록한 'i50 아이타워'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흡입력이다. 흡입력을 구성하는 모터와 전압을 최고 수준인 650W와 29.6V로 구현해 낮은 흡입력으로 인해 반복되는 가사 노동을 줄이고자 했다. 흡입 지속력을 좌우하는 배터리는 3000mAh 초대용량을 적용해 파워 모드로 가동해도 약 20분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i90 맥스제로의 '제로' 포인트 중 괄목할만한 기능은 '오토 클린 어시스트(Auto Clean Assist)'다. 버튼 한 번으로 먼지통에 쌓인 먼지와 엉킨 머리카락을 깔끔하게 비워주는 아이닉 고유의 전자동화 시스템으로, 청소 스트레스를 크게 줄일 수 있다.
이외 버튼 한번으로 최대 흡입 단계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부스트 모드', 침대나 소파 밑 청소를 위해 허리를 구부릴 필요가 없도록 설계한 '밴딩 튜브', 일년에 약 2회만 비워도 될 만큼 넉넉한 3L 대용량 더스트백, 수납 효율을 고려한 클린 스테이션 등의 특징을 갖췄다.
i90 맥스제로 사전 예약 외에도 아이닉 전 제품을 최대 68%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채널 '의적단'에서 확인 가능하다.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