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최대 30% 혜택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해피포인트 앱, 파바 앱) 이용 시 최대 8% 혜택을 제공한다. SKT·KT·LG U+ 통신사 제휴 혜택을 통해 최대 10% 추가 혜택이 가능하다. 또한 2만원 이상 PAY 결제 시(카카오페이, Npay앱, 토스페이) 최대 15%의 혜택이 적용돼, 시즌 케이크 구매 시 최대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의 대표 케이크 '베리밤(BERRY BOMB)'은 '딸기 폭탄' 콘셉트로 기획돼 #겉딸속케 (겉은 딸기, 속은 케이크)의 비주얼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깊은 풍미의 바닐라빈 커스터드 생크림을 촉촉한 화이트 시트 사이에 샌드하고, 케이크의 겉면을 신선한 생딸기로 빼곡히 장식해 완성했다. 특히 겉면의 풍성한 딸기와 안쪽의 바닐라빈 커스터드 생크림 케이크가 균형 잡힌 맛을 이뤘다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바삭한 초코 타르트 위에 진한 초콜릿 가나슈와 딸기가 어우러진 '베리밤 초코 타르트', 강렬한 레드 컬러의 딸기 시트에 상큼한 딸기 콤포트와 생크림을 샌드하고 생딸기를 올린 '베리밤 레드 케이크' 등 총 3종의 베리밤 시리즈를 주요 제품으로 선보인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9종도 좋은 선택이다. 크리스마스를 근사하게 완성할 비주얼 케이크로 새하얀 생크림 트리 위에 반짝이는 골드 장식을 더한 '위싱트리', 진한 생 초콜릿 무스와 묵직한 식감의 초코 시트의 조합으로 초콜릿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파베 생초콜릿 케이크', 귀여운 눈사람과 루돌프가 함께 있는 두 가지 맛의 2단 버터 케이크 '윈터팝 듀오(루돌프와 눈사람)' 등이 있다.
귀여움과 달콤함을 함께 담은 케이크도 있다. 딸기 연유 크림과 부드러운 초코 코팅이 어우러진 진저맨 디자인의 버터 케이크 '윈터팝 초코베리', 포근한 눈사람 모양으로 겨울의 따스함을 생크림으로 달콤하게 표현한 '안녕! 스노우맨', 사랑스러운 루돌프 디자인으로 만든 달콤한 초코 생크림 케이크 '안녕! 루돌프' 3종이다. 이외에도 작지만 행복이 가득 담긴 미니 사이즈 제품으로 위싱트리의 미니타르트 버전인 '위싱트리 타르트', '안녕! 루돌프'와 '안녕! 눈사람'을 미니 버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안녕! 루돌프 미니', '안녕! 스노우맨 미니'를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행복한 홀리데이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uniya@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