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스마일게이트는 자사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 '2025 굿바이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게임을 즐겨온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연말 행사로 내년 1월 4일 오후 11시59분까지 총 20일간 진행된다. 스토브는 '잘 산 올해, 잘 산 게임!'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수별 할인 쿠폰과 데일리 쿠폰을 비롯해 무료 배포 이벤트, 연말 한정 컬렉션, 참여형 콘텐츠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토브는 프로모션 기간 4차례에 걸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1차는 오는 20일까지 1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2차에는 30% 컬렉션 전용 쿠폰, 3차에는 20% 할인 쿠폰, 4차에는 3000원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토브에서 매일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쿠폰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프로모션 기간 2회차에 걸쳐 전체 게임을 대상으로 한 100원 중복 쿠폰을 매일 하루 한 번씩 받을 수 있으며, 각 차수 기간 해당 쿠폰을 모아 한 번에 사용할 수도 있다.
매번 이용자들에게 주목받는 무료 배포 이벤트로는 '용호의 권2', 'SNK 40주년 컬렉션', '헤븐 시커'가 선정됐다. 기간별로 세 개의 작품을 10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기간 내 다운로드 시 영구 소장도 가능하다.
스토브는 연말 분위기를 더하는 한정 콘텐츠도 선보인다. 오는 24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를 기념한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 2종'을 출시한다. 해당 컬렉션은 스토브 한글화 게임 4종과 비주얼 노벨 게임 4종으로 구성됐으며 내년 1월 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 이용자는 개별 게임 할인과 컬렉션 추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프로모션 쿠폰도 함께 적용할 수 있다. 스토브 한글화 컬렉션은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한글화 게임 전용 최대 100% 쿠폰을 제공하고, 비주얼 노벨 컬렉션에는 각 게임의 홀리데이 특전이 함께 주어진다.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는 콘텐츠도 준비했다. '나의 최애 월드컵'은 이상형 월드컵 형식의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의 취향에 맞는 히로인을 찾는 이벤트로, 테스트 완료 시 결과에 맞춘 게임 추천과 함께 비주얼 노벨 장르 전용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025 굿바이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