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올인원 Q11 등 인기제품 대거 포함
오는 14일까지 행사 진행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AI 서비스 로봇 전문기업 에브리봇은 오는 14일까지 열리는 '네이버 강세일'에 참여해 올인원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올해 새롭게 선보인 AI 올인원 로봇청소기 Q11을 최대 46%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Q11은 청소뿐 아니라 제품 자체 클리닝시스템까지 가능한 올인원 로봇청소기다. 'AI 듀얼 엣지 클리닝' 및 'AI 휠 오토 컨트롤' 기능을 통해 빈틈없는 청소와 효율적인 장애물 극복이 가능하다. 또 직분사 방식의 다이렉트 클린 시스템을 통해 청소 완료 후 걸레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출시 직후 완판 기록을 올린 Q9도 이번 행사에서 판매한다. Q9은 걸레가 닿지 않았던 청소 사각지대를 로봇이 스스로 인식하고 물걸레를 자동으로 돌출해 청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펫이나 섬유를 인식해 흡입력을 높이는 카펫 전용 청소 모드, 교차 오염을 방지하는 물걸레 리프팅도 지원한다.
![]() |
| 에브리봇 로고. [사진=에브리봇] |
에브리봇은 행사기간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인기 품목을 할인 판매한다. 로봇청소기 Q3, Q3 PLUS를 비롯해 물걸레 로봇청소기 쓰리스핀 EVO, 쓰리스핀 PLUS, 물걸레 로봇청소기 엣지2, 창문 로봇청소기 엣지 윈도우와 엣지 윈도우2, 침구 로봇청소기 X1 등을 선보인다.
에브리봇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에브리봇의 혁신적인 로봇청소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ylee54@newspim.com









![[단독] 본회의 중 김남국 대통령실 비서관에게 인사청탁하는 문진석 의원](https://img.newspim.com/slide_image/2025/12/03/25120306183325600_t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