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자원봉사센터와 협력…임직원·청년 봉사자 등 130명 참여
아동·장애인·산불 피해 등 다양한 사회공헌 이어와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젝시믹스가 겨울을 앞두고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 나눔에 나섰다.
1일 젝시믹스는 지난달 29일 성동구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젝시믹스와 함께하는 온기 Dream 김장 나눔' 행사를 성동구청 앞 광장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직접 김장을 준비하기 어려운 소외 이웃들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 |
| 젝시믹스와 함께하는 온기 Dream 김장 나눔 행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
행사에는 젝시믹스 임직원을 비롯해 지역 청년 및 캠프 봉사자 등 약 130명이 참여해 총 4,500kg 규모의 김치를 담갔다. 완성된 김장김치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 880가구에 전달될 예정으로,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실질적인 생활 지원 효과가 기대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실질적인 보탬이 되고자 임직원들이 한뜻으로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아동, 청소년, 장애인을 포함한 사회적 약자를 위한 물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4월에는 산불 피해 지역을 돕기 위해 약 6억 5,8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한 바 있으며, 이번 김장 나눔 역시 기업의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 의지의 연장선으로 평가된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