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아울렛·W컨셉·SSG닷컴·면세점 등 총출동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신세계그룹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2025 쓱데이'를 맞아 백화점, 아울렛, SSG닷컴, W컨셉, 면세점, 스타필드 등 주요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쓱데이 클리어런스 세일'을 연다고 3일 밝혔다.
오는 9일까지 쓱데이 기간 동안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그룹 내 주요 계열사들이 온·오프라인을 통해 패션·리빙·가전·주류 등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창고 대방출' 콘셉트 아래 겨울 의류부터 혼수·이사 필수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신세계그룹은 전국 주요 매장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대규모 재고 기획전을 전격 실시한다.
![]() |
| 스타필드 수원에서 진행하는 W컨셉 클리어런스 팝업스토어 [사진=신세계그룹] |
우선 신세계백화점, 신세계사이먼, W컨셉, SSG닷컴 등이 대규모 패션 클리어런스 행사를 펼치며, 겨울 시즌을 겨냥한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멀티브랜드 팩토리스토어를 통해 쓱데이 클리어런스에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여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11월 9일까지), 파주·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11월 13~23일)에서 멀티브랜드 팩토리스토어를 통해 최대 8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와릿이즌, 널디, 지프, 세터 등 인기 브랜드와 아동복을 최대 80% 할인해 다양한 고객층의 수요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W컨셉은 쓱데이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에서 인기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하는 '패션 클리어런스' 행사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겨울철 수요가 높은 가디건, 울코트, 구스다운, 패딩 등 800여 종의 시즌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W컨셉 클리어런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프론트로우, 인스턴트펑크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아페쎄, 가니 등 수입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SSG닷컴은 오는 9일까지 '마법 같은 특가 상품' 클리어런스 행사를 열어 패션·뷰티·리빙·가전 등 다양한 인기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행사는 브랜드 중심의 '클리어런스 기획전'과 트렌드 상품을 엄선한 '클리어런스 핫딜'로 구성되며, 참여 브랜드와 상품은 행사 기간 중 순차적으로 변경돼 자주 방문할수록 유리하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도 쓱데이 기간 동안 최대 70% 할인하는 클리어런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수입 향수 및 화장품 브랜드부터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인기 주류 브랜드까지 총 75개 브랜드, 220여 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마트24는 오는 7~9일까지 여주 아울렛에서 '아임이 43형 스마트TV'를 9만9000원(100대 한정)에 판매한다. 신세계까사는 까사미아·마테라소 브랜드를 통해 소파·침대·드레스룸 등 인기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혼수나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쓱데이 클리어런스에서는 와인·위스키 애호가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부터 입문자를 위한 실속형 상품까지 폭넓은 구성이 마련된다. 야마자키, 히비키 등 품절대란 위스키와 샤또 무똥 로칠드, 디껨, 살롱 등 프리미엄 희귀 와인과 올드 빈티지 와인은 물론, 이마트의 '와인 골라담기' 행사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는 스타필드 수원에서 오는 9일까지 스타벅스의 인기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활용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해당 팝업 스토어에서는 다양한 베어리스타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굿즈 및 이월 품목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온라인 스토어 역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클리어런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그룹 관계자는 "이번 쓱데이 클리어런스는 소비자들이 가장 기다리는 '창고 대방출' 콘셉트에 맞춰 준비한 최대 규모 행사로, 연중 가장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nrd@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