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템·전속 브랜드 '초우즌'으로 차별화…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KT알파 쇼핑의 여성 패션 프로그램 '최현우's Choice(최현우의 초이스)'가 론칭 1주년을 맞았다.
24일 KT알파 쇼핑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첫 방송을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홈쇼핑 1세대 패션·뷰티 전문 쇼호스트 최현우가 직접 엄선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선보이며 주문액 280억원, 주문수량 30만건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매주 화요일 오전 8시 30분대 방송되는 '최현우의 초이스'는 150회 이상 이어지며 차별화된 기획력과 안정적인 콘텐츠로 KT알파 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 |
| KT알파 쇼핑 '최현우의 초이스'에서 '초우즌' FW 신상품을 선보이는 최현우 쇼호스트. [사진=KT알파 쇼핑 제공] |
1주년을 맞아 최현우 쇼호스트가 직접 기획한 여성 패션 브랜드 '초우즌'의 신상품도 공개됐다. 지난 '25FW 패션 쇼케이스'에서 선보인 패턴 가디건·스커트 세트,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니트 가디건·팬츠 세트가 방송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아일랜드산 양모 100% 자켓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FW 아이템이 순차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브랜드의 감성을 담은 포르투갈 리스본 화보 역시 주목을 끌었다. 현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는 도시적 풍경과 유러피안 스타일이 어우러져 '초우즌'의 세련되고 우아한 무드를 한층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최현우 쇼호스트는 "고객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초이스로 고객의 일상에 영감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T알파 쇼핑은 1주년을 기념해 총 1천만원 규모의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까지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르메스 향수,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쿠폰, KT알파 쇼핑 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재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기대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할인쿠폰과 함께 총 100만원 상당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KT알파 백선주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고감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최현우 쇼호스트와 함께 프리미엄 쇼핑 콘텐츠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













